한밭대학교평생교육원

로그인 강사 관리자

수강신청방법

HOME > 입학안내 > 수강신청방법

한밭대학교 평생교육원 입학안내입니다. 열린교육과 평생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는 한밭대학교 평생교육원

수강신청순서 : 1.수강신청 -> 2.학습비납부

  • 1. 수강신청방법
    • 가. 인터넷접수
      1. 1) 로그인 후 '인터넷수강신청'에 접속
      2. 2) 수강신청폼 란에 이름, 이메일을 확인 후 '과목찾기' 클릭
      3. 3) 팝업이 뜨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'확인' 클릭
      4. 4) 팝업이 닫히면서 *수강과목찾기 란에 신청과목 확인
      5. 5) 폐강 시 환불계좌번호 입력 후 '확인' 클릭
      6. 6) 할인사유 선택(해당자만)
      7. 7) 최종 수강료 확인 후 '확인' 클릭
      8. 8) "수강신청을 하시겠습니까?" 라는 메시지가 뜨면 '확인' 클릭
      9. 9) 수강신청내역 확인 (강의정보시스템 -> 수강및등록조회)
    • 나. 방문접수 : 행정실로 방문하여 '수강지원서' 작성 후 제출
    • 다. FAX접수 : '수강지원서' 작성 후 FAX로 제출
    • 라. 전화접수 : 행정실로 문의하여 '수강지원서' 작성 시 요구되는 인적사항 확인 후 접수.
      1. ※ 한밭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수강신청자의 편의를 우선 생각합니다. 위 방법 중 학습자가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.
    2. 학습비납부
    • 가. 국민은행 991501-01-036990 (예금주 : 한밭대학교 평생교육원보조금계정)
      1. ※ 수강신청 후 2일 이내에 입금하여야 함
      2. ※ 입금자 성명과 수강신청자 성명이 동일해야 함 (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사전에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.)
  • ※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수강신청을 완료하신 후 학습비를 납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학습비만 납부하시는 경우 어느 분이 어느 과정을 수강하시는지 확인이 어려움)